이윤수  팔로우하기
15 5 5 / 5
팔로우 하기를 누르시면 가장 먼저 크루장의
액티비티를 알람 받으실 수 있습니다.
크루장소개
백패킹, 등산, 트레일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경험을 바탕으로 꾸준한 활동을 하고있는 이윤수 크루입니다.
2014~ 엑스크루, 제로그램클래식크루, 나루마스크크루, 호상사JMT크루, 잠발란기자단, 마무트크루 활동등 다수
백패킹 홍콩 란타우트레일, 미국 존뮤어트레일, 히말라야ABC, 스위스 비아알피나트레킹 등
트레일러닝 2018코리아50k, 코리아70k, 스카이러닝50k, 구례지리산70k , 거제지맥100k 등
주말엔 밖으로 떠나려고 합니다. 함께 하실분 환영합니다.
경력 및 전문성
  • 임현섭 2023-04-14 20:19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후기가 늦었는데 다시 또 가고싶은 최고의 캠핑입니다
  • 이진경 2022-11-08 11:38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처음 도전하는 백패킹이 윤수님이 이끌어주시는 굴업도여서 너무 행운이었습니다! 너무 꼼꼼하게 챙겨주셔서 마음껏 굴업도의 풍경을 느낄 수 있었어요. 감사합니다! *오시는 분들 등산화 신으세요!!
  • 이주영 2022-11-06 22:48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🌄 백패킹의 성지 굴업도에서의 섬 캠핑은 몇년째 품어온 로망이었어요. 선박 예매부터 짐 꾸리기, 텐트 설치와 꿀팁 전수까지... 하나하나 살뜰하고 세심하게 챙겨주신 윤수 대장님 덕분에 로망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. 가을의 굴업도는 더할 나위 없이 멋졌습니다. 함께하신 분들과 윤수님 모두 정말 반갑고 감사했어요!
  • 조예진 2022-11-06 15:48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항상 믿고 떠나는 윤수대장님과 함께한 두 번째 백패킹이었습니다 :) 백패킹 하면서 어렵거나 번거로울 수 있는 부분들을 다 챙겨주시니까 항상 마음 편하게, 즐겁게만 다녀오는 것 같아요 ! 특히 굴업도는 배편 티켓팅부터 어렵다고 들었는데 덕분에 걱정 없이 잘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. 기본 장비 렌탈도 좋았고, 날이 조금 추우면 대장님이 챙겨주시는 쉘터 안에서 다 같이 따뜻하게 모여 식사 하고 도란도란 얘기 나누는 것까지 너무 힐링이에요 :) 다음 여정도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!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감사합니다 대장님 !!!!
  • 박유나 2022-11-05 07:07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윤수 대장님 덕분에 아주 편한 백패킹이었습니다~ 처음이었는데 넘 섬세하게 잘 챙겨주셨고, 굴업도는 정말 꼭 가보셔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. 강추합니다.
  • 이슬 2022-09-26 13:37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소중한 추억 남기고 갑니다. 즐거웠어요 :)
  • 김현경 2022-09-18 22:02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이번에 백패킹이 처음이라 걱정과 설렘이 있었는데 대만족했습니다. 윤수크루대장님의 편안한 리딩으로 평생 잊지 못할 기억을 간직했네요. 왜 한국의 세렝게티라고 불리는지 충분한 이유가 되어 준 무의도, 큰 암벽아래 파도소리가 바로 들리고. 세상 아름다운 노을에 있노라며 모든 근심이 사라지더라고요.

    꼭 다른 분들도 가보시길 추천드리며, 편안하고 안전하게 리딩해주신 윤수대장님과 다른곳도 또 가고 싶어요. 강추합니다 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☆
  • 권민진 2022-09-18 20:13 작성
    ☆☆☆☆☆ ★★★★★
    생애 첫 백패킹을 멋진 크루와 정말 친절하고 재미난 분들과 함께해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.

    1. 편리한 이동
    역에서 만나 편하게 크루님의 차량으로 이동할 수 있어서 뚜벅이인 저에게 딱이었습니다.
    2. 깨끗한 장비
    캠핑 장비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어서 걱정했는데, 정말 깨끗하고 심지어 텍도 안 뗀 좋은 텐트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. 침낭도 세탁후 뽀송뽀송함으로 정말 청결하게 관리하셨습니다!
    3. 전문적인 백패킹 크루
    백패킹 캠핑은 물론 요즘 흥하는 차박, 캠핑도 전부 처음인 저에게 다양한 장비들과 안전설명, 그리고 캠핑 매너 및 에코캠핑까지.. 정말 유익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. 많은 것 배웠습니다.

    참가자 연령대가 다양해서 참 좋았습니다. 처음 보는 사람인데도 백패킹 특징인지, 다들 열린 마음으로 즐겁게 대화하고 즐겨서 좋았습니다. 무의도 세렝게티까지 저질체력인 저에게 난이도 하는 아니었지만 ㅎ 그래도 함께하는 분들의 으쌰으쌰 덕에 그 멋진 풍광을 볼 수 있었어요!

    저는 또 다른 엑스크루 캠핑 예약하러 갑니다~ 감사해요 엑스크루!